본문 시작

  환기는 예방의학!!!  
  환기는 실내공기질 관리!!!  
Home 알림마당 회원사동정
회원사동정

경동나비엔, 단독주택 스마트홈 구축 앞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   조회수: 50 날짜: 2024-07-08

본문

경동나비엔, 단독주택 스마트홈 구축 앞장

GS건설 자회사 자이가이스트와 시스템 구축 협업

월패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나비엔 스마트홈 시스템’,
▲ 월패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다양한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나비엔 스마트홈 시스템’,

경동나비엔은 GS건설의 단독주택 전문 자회사인 자이가이스트(XiGEIST)와 손잡고 단독주택에 홈 IoT 솔루션을 포함한 스마트홈 구축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양사는 단독주택에 대한 대중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으며 최근 세컨드홈시장이 확대되는 상황에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보안을 강화하고자 힘을 모으기로 결정했다. 향후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스마트홈시스템은 자이가이스트가 시공한 모듈러 단독주택에 옵션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스마트홈시스템은 실내에 설치된 월패드나 스마트폰을 통해 현관문 개방은 물론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일괄소등 스위치, CCTV 등 다양한 기기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홈 IoT 솔루션이다. 

특히 환기청정기와 연동 시 월패드를 통해 실내 공기질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에어모니터기능과 집안에 설치된 침입감지센서를 통해 불법 침입이 감지되면 스마트폰으로 이를 알려주는 보안기능 등이 특장점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정부 정책에 따라 세컨드홈이 활성화되고 그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자이가이스트와 통합 시스템 구축 업무를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편의기능과 보안성능을 갖춘 나비엔 스마트홈시스템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제품간 시너지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더 높은 에너지효율을 구현하기 위해 나비엔 스마트홈시스템 개발을 진행해왔으며 이번 자이가이스트와의 협업을 계기로 생활환경가전기업으로 발돋움한다는 방침이다.

바로가기